본문 바로가기

FEATURES/M.V. REVIEWS

[MV-NEW] TYLER, THE CREATOR: "Bitch Suck Dick" (feat. Jasper And Taco)

Song: "Bitch Suck Dick" (feat. Jasper And Taco)

Artist: Tyler, The Creator

Year: 2011


똘끼가 풀 장전된 슈퍼 악동들 Odd Future의 왕초 Tyler, The Creator 횽님의 재치넘치는 새앨범 [Goblin] 수록 싱글인 "Yonkers", "She"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Bitch Suck Dick"의 뮤직비디오는 타일러다운 포복절도 개콘 코미디의 끝을 보는 패러디로 힙합 팬들의 심금을 거하게 울려준다. 

타일러의 Odd Future 동료들인 재스퍼(Jasper), 타코(Taco)와 함께 펼치는 TV 프로그램 패러디 릴레이의 첫번째 테이프를 끊는 선수는 바로 재스퍼. 그는 'Jasper Dolphins Workout' 이라는 다이어트 체조 프로그램에서 살빼보려 안간힘쓰는 뚱땡이 아줌마 두명 사이에서 깐죽대며 카니예 웨스트의 "Workout Plan" 엽기 뮤비를 또 한번 개그스럽게 뒤틀면서 힙합 패러디의 끝을 보여준다. 이 말도 안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뮤비의 클라이막스 'Baywolf' 드라마로 TV 채널이 바뀐다. 데이빗 핫셀호프 형님께서 파멜라 앤더슨을 비롯한 쭉쭉빵빵 여신들과 함께 해변가를 뛰어다니며 라이프가드로 남자다움을 과시했던 90년대 인기 TV 드라마 'Baywatch'를 패러디한 'Baywolf'의 주인공은 바로 타일러. 파티 가는 백형 간지남의 트레이드마크인 흰 코튼 셔츠와 촌티 줄줄 흐르는 파마가발을 휘날리며 해변 모래사장 위를 발광하는 타일러 형님은 거의 개콘급 일급 코미디언을 보는 듯하다. 채널은 다시 요리 채널로 바뀌고 이번엔 타코 형님께서 'Taco's Kitchen' 요리 프로그램 쉐프로써 자기 가래침과 오물을 레시피로 하여 맛깔스런 비프 쿠진 요리를 만들어내신다. 그리고 타일러, 재스퍼, 타코가 총집결한 'NET'(힙합 방송힙합 채널 BET를 패러디했음) 뮤직쇼를 마지막으로 이 멋진 패러디극은 끝을 맺는다.

우스꽝스러운 상황설정들이 무자비하게 범벅되어있는 뮤비지만, 결국 'TV 채널에서 떠들어대는 모든 것들은 이렇게 조잡하고 싸구려같다'는 비판의식을 이런 방식으로 희화화하고 있는 것이다. 과연 타일러 형님이 아닐 수 없다!
 
written by Sean Kang